tingkatkan trafik!

banner

addict with WEDDING DRESS song!


belakangan hari ni
asek putar lagu mamat korea nie aje...
best pulak...haha...
jom layan sesame,,

Wedding Dress lyrics
niga geuwa datugo
ttaeron geu ttaeme ulgo
himdeureo hal ttaemyeon nan huimangeul neukkigo
amudo moreuge mam a-a-apeugo
nijageun misomyeon tto damdamhaejigo

niga hoksina nae maeumeul alge doelkkabwa
arabeorimyeon uri meoreojige doelkkabwa
nan sumeul jug yeo
tto ipsureul kkaemureo
jebal geureul tteona naege ogil

Baby jebal geuui soneul japji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raen sigan gidaryeo on nal dorabwajwo

noraega ullimyeon ije neoneun
geuwa pyeongsaengeul hamkkehajyo
oneuri oji ankireul
geureoke na maeil bam gidohaenneunde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nae mameul mollajwotdeon
nega neomu miwoseo
gakkeumeun nega bulhaenghagil nan baraesseo
imi nae nunmureun da ma ma mareugo
beoreutcheoreom honja neoege malhago

maeil bam geureoke buranhaetdeongeol bomyeon nan
ireoke doelkkeoran geon aranneunjido molla
nan nuneul gama
kkeuchi eomneun kkumeul kkwo
jebal geureul tteona naege ogil

Baby jebal geuui soneul japji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raen sigan gidaryeo on nal dorabwajwo

noraega ullimyeon ije neoneun
geuwa pyeongsaengeul hamkkehajyo
oneuri oji ankireul
geureoke na maeil bam gidohaenneunde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budi geuwa haengbokhae
neoreul ijeul su itge
nae chorahaetdeon moseupdeureun da ijeojwo
birok handonganeun no oh
na jugeul mankeum himi deulgetjiman no oh

neomu oraen siganeul chakgak soge
hollo babocheoreom saratjyo
ajikdo nae geunyeoneun nal bogo
sae hayake utgo inneunde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nega ibeun wedingdeureseu

**psst_
sebenarya saya sebut pun terabuh lagu si korea nie...
hehe....
I'll take that ring from you taeyang ^^
hehe... 

Jom Bantu Muhamad Hairuman ,



Bila saya baca kisah Muhamad Hairuman di akhbar,
hati terus sebak....
sungguh simpati melihat keadaan beliau...
Mohammad Hairuman yang melecur teruk terkena renjatan 
elektrik ketika sedang berkerja mencari rezeki.
rupanya dah hampir 2 bulan penderitaan beliau.
apa kan daya,malang memang tidak berbau kan.
semoga terus tabah.
Semangat En.Hairuman!...
Tuhan sayang kita,sebab tu dia uji kita.


Ya ALLAH, kuatkan lah semangat dia!


Muhammad Hairuman Miskon ni yatim piatu, 
dan terkena renjatan elektrik masa ambil upah bersihkan ladang kelapa sawit.
sekarang nie doktor menasihatkan agar kedua-dua pergelangan tangannya dipotong atas faktor perubatan.

jadi,
 
jom sama-sama kita bantu Mohammad Hairuman,
walau hnya RM1,tetapi dengan niat dan hati yng ikhlas
insyaallah akan diberkati,


Disini saya sertakan nombor telefon Kakak Hairuman 0183807867 -Maryuni Bt Miskon

No Akaun :162030632448 Maybank

Alamat: no 28 jln desa mawar 2/11,seksyen 2,tmn desa mawar 45500 tanjong karang,selangor.

**Psst:-
sesamalah  kita saling mengingatkan diri masing-masing setiap hari,
harus selalu bersyukur dengan hidup kita seadanya.
sebab kita tak dapat menjangka bila nasib kita akan berubah atau sebaliknya

Blog sapa la nie,,,


bila bukak blog saya....
terasa macam....
"eh nie blog aku ker?,asal macam lain?''
byk lalang-lalang yang tumpang hidup kat blog saya......
hikhikhik.....

byk nyer orang tag contest ni,contest tu..yang langsung saya tak layan!...
*warggh..kesiannyer awak!...
maaf lah... saya betul-betul sibuk nie...
dengan Assignment saya yang dah lintang-pukang saya kerjakan..
tapi,tak siap-siap jugak...
mintak ampun sajer la sir!...

belum lagi homework+ penulisan ilmiah yang cikgu kasik...
*warrghh...memang betul punya cabaran!..
tapi tak pe saya terima!....
*cewah....hikhik...

nie baru saya dapat jenguk blog... 
 dah macam kebun  nenek saya 
yang tak terurus tu,,,hihikk..

tp,sempat jugak saya bw...hihi..
jalan punya jalan... jumpa satu blog nie..
jom klik+ follow...
follow jgn tak follow...

byk betul pengetahuan tentang binatang...
kita tak perasan...tapi itu sebenarya anugerah tuhan...
syabas!
kpd pemilik blog!...hihi...


**psstt....
saya dah promote blog nie...
boleh dapat merit tak sir??
hihikk...